에이원엔지니어링코리아, 아산공장 준공

에이원엔지니어링코리아, 아산공장 준공

  • 뿌리산업
  • 승인 2017.09.29 16:5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증착설비 주요 핵심부품 생산시설 증설
정밀가공, 용접, 판금, 도장, VAF 공정 모두 계열화

에이원엔지니어링코리아가 아산테크노밸리 내 약 3천평 부지에 2천만불을 투자하여 연면적 2300평의 디스플레이 증착설비 주요 핵심부품 생산시설을 9월 증설했다. (사진=에이원엔지니어링코리아)

미국 IMPAKT Holdings 그룹(CEO Dan Rubin)의 100% 자회사인 에이원엔지니어링코리아가 아산테크노밸리 내 약 3천평 부지에 2천만불을 투자하여 연면적 2300평의 디스플레이 증착설비 주요 핵심부품 생산시설을 9월 증설했다.

에이원엔지니어링코리아는 2004년도 한국에 진출하여 2007년도 인천자유경제지역에 3천만불을 투자하고 반도체/LCD/OLED/Solar 부분에 CVD 장비를 제조하고 있는 회사로 미국 실리콘밸리 산타 클라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새로 증설된 아산 공장은 반도체 장비 및 디스플레이 제조분야에서 IMPAKT의 지리적 영역을 확장할 것이며 최고의 가치와 품질을 갖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전략적 성장과 사업 확장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다.

실리콘밸리에서의 40여년의 생산경험을 바탕으로 디자인부터 시작하여 정밀가공, 용접, 판금, 도장, VAF와 같은 일련의 공정을 모두 계열화 하여 최고의 품질을 가진 부품을 생산할 예정이다. 2018년 매출은 3천만불 규모를 시작으로 향후 2020년까지 1억불 규모로 성장하여 지역경제 및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