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산테크 심현석 대표, 동탑산업훈장 수상

㈜동산테크 심현석 대표, 동탑산업훈장 수상

  • 뿌리산업
  • 승인 2017.10.27 16:4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칭 원심주조 관련 기술 개발 등의 공로 인정받아

㈜동산테크 심현석 대표이사. (사진=중소벤처기업부)

국내 비철주조업계를 선도해 온 ㈜동산테크 심현석 대표가 지난 23일 익산 원광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개최한 ‘2017 중소기업융합대전’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심현석 대표는 협력업체와 비대칭 원심주조 관련 기술을 개발하고, 전력비 절감을 위한 전기부하관리 시스템을 생산현장에 도입하는 등 모범적인 기업 협력사례를 창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동산테크는 1985년 설립한 이래 비철금속 주물의 리더로서 축적된 주조 기술과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품질을 적기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순동, 동합금, 알루미늄 합금 소재의 중전기기용 주조품과 단조품을 생산하여 정밀가공 후 완성부품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교육 훈련으로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여 세계가 인정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동산테크는 지속적인 변화와 효율향상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차관 최수규)와 중소기업융합중앙회(회장 강승구)가 개최한 ‘2017 중소기업융합대전’은 “중소기업 중심 협력생태계 구축으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중소기업 유관단체장과 1,000여 명의 중소기업인이 참석한 가운데, 이업종 중소기업간 교류 및 기술융합의 우수성과를 창출한 유공자 포상과 더불어 각종 우수 사례를 전시하는 등 상호 협력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확산하기 위한 장(場)으로 마련되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