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형기술사회, ‘한국금형비전포럼 2018’ 행사 개최

한국금형기술사회, ‘한국금형비전포럼 2018’ 행사 개최

  • 설비 · 기술
  • 승인 2018.06.18 17:5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0일 오전 10시부터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홀에서 개최

산업통상자원부인가 사단법인 한국금형기술사회(회장 유중학)는 21년째 이어오고 있는 ‘한국금형비전포럼 2018(Korea Mold &Die Vision Forum 2018)’을 자동차, 에너지, 광·나노산업 분야를 지역특화산업으로 기술선도하고 있는 광주광역시에서 개최한다.

‘한국금형비전포럼 2018’은 6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광주광역시 소재 김대중컨벤션센터 2홀에서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삼성전자 이상훈 부사장과 이토제작소 이토 스미오 회장의 초청강연과 후원기업의 신기술 소개, 기술세미나 등이 진행된다.

‘사출금형 세미나’에서는 창대정밀 개발연구소 민성기 기술사와 LG전자 홍형식 기술사가 발표를 실시하고, 디엔씨테크 황규복 기술사와 해성디에스 권경도 기술사(예정)가 발표를 실시한다. 기술세미나 후에는 기술사들과 포럼 참가자들 간의 ‘멘토링 기술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금형기술사회는 “이번 포럼을 통하여 국내 금형인들 간의 상호교류 뿐만 아니라 최고의 금형기술 전문가들이 모인 정보교류의 장으로서 수준 높은 금형지식을 나눌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후원기업(기관)을 모시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금형기술사회 사무국 류인숙 실장(전화 032-672-4611)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