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진펌프, ‘2018 인천국제기계전’ 참가

(주)한진펌프, ‘2018 인천국제기계전’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8.09.07 09:48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고효율(IE2) 전동기 기반 수중펌프’ 등 전시

(주)한진펌프의 ‘2018 인천국제기계전’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주)한진펌프의 ‘2018 인천국제기계전’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수중펌프 전문 제조업체 (주)한진펌프(대표이사 김영운)가 9월 5일부터 7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2018 인천국제기계전(INMAC 2018)’에 참가하여 수중펌프, 수중믹서, 토목공사용 펌프 등을 전시했다.

국내 대표적인 수중펌프 전문 제조업체인 (주)한진펌프는 오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한진펌프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고효율(IE2) 전동기 기반 수중펌프와 수중믹서 등을 선보였다.

강태석 (주)한진펌프 부장은 “그동안 많은 수중펌프를 제조하여 국내 하수처리장 등에 납품해 왔으며, 이번에 새롭게 고효율 제품을 개발하여 전시하게 됐다”며 “중국산 수입재 침투 등으로 어려운 상황이기는 하지만 고품질 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외 시장을 개척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88년 설립한 (주)한진펌프는 KS표시허가, ISO9001 인증 취득 등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공인 받았으며, 미국을 비롯한 캐나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동남아, 유럽 등에 많은 수출실적을 올림으로써 세계적으로 웅비할 수 있는 발판을 쌓아가고 있다.

또한 고객의 작은 불만에도 신속하게 대처함은 물론, 사전관리 체제를 확립함으로써 고객 써 비스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