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하이텍, '2019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서 DH빔 선봬

윈하이텍, '2019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서 DH빔 선봬

  • 철강
  • 승인 2019.04.25 17:56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체형데크부터 탈형데크까지 다양한 제품 생산 
DH빔 생산으로 데크 사업과 시너지 효과 

데크플레이트 기술혁신 1위 기업 윈하이텍(대표이사 사장 변천섭)이 '2019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서 DH빔을 포함한 자사 제품을 선보였다. 

윈하이텍의 DH빔은 콘크리트 타설에 필요한 거푸집 역활을 하는 제품으로 최근 건설 업계의 주문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오는 하반기 건설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공장 증설을 추진 중에 있다. 이 제품의 경우 공정 시설에서 정밀 제작한다.

윈하이텍의 DH빔 데크
윈하이텍의 DH빔 데크

특히 아연도강판 공장에서 포밍 성형라인으로 가설재 구조성능을 가진 판재로 선생산 후 조립가공공정을 거쳐 현장에서 바로 설치해 거푸집 역할을 하는 시스템이다. 

탈형데크인 노바데크(NOVA Deck)는 지난해 4월 조달청으로부터 우수조달물품(우수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탈형 데크플레이트 제품이다. 데크플레이트에서 강판을 쉽게 탈착할 수 있어 누수탐지에 용이할 뿐 아니라 원가절감도 가능하다. 특히 용접 없이 가압을 통해 결합하는 방식을 이용함으로써 품질상의 하자 발생률이 현저히 낮아 차별화된 우수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탈형데크인 노바데크의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으로 공공시장 수주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며 "보데크인 DH빔도 건설 현장에서 고객사의 주문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