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 ‘구조 및 유동 해석 기술 코칭 세미나’ 성료
메이븐, ‘구조 및 유동 해석 기술 코칭 세미나’ 성료
  • 엄재성 기자
  • 승인 2019.06.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에는 산업 분야별로 필요한 해석 기술 다룰 예정
구조 및 유동 해석 기술 코칭 세미나. (사진=메이븐)
구조 및 유동 해석 기술 코칭 세미나. (사진=메이븐)

솔리드웍스 공인 리셀러, 메이븐은 지난 6월 26일 판교제2디지털밸리 경기기업성장센터 1층 다목적홀에서 진행한 ‘해석 기술 코칭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제품 설계자를 위한 해석이론과 실무 적용 코칭 세미나’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총 100여명의 제품 설계자가 세미나에 참가했으며, 박승은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조교수와 메이븐 해석 전문 컨설턴트가 연사로 참여했다.

이날 연사들은 ▲설계자를 위한 해석(CAE) 기초 이론 ▲해석 초보자를 위핸 해석(CAE)의 종류 및 한계를 통한 올바른 해석 프로그램 선정 방법 코칭 ▲솔리드웍스 시뮬레이션(SOLIDWORKS Simulation)을 통한 분야별 해석 적용 사례와 구조 및 유동 해석 방법 코칭 등의 세션으로 해석 전문가가 아닌 설계자로서의 해석 기술을 제시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또한 1:1 심화 코칭을 통해 개별적으로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메이븐은 이번 세미나 성료를 기념해 하반기에는 산업 분야별로 특화된 ‘해석 기술 코칭 세미나’를 준비하여 진행할 것이라 예고했다.

하반기 추가 세미나 일정은 메이븐 에듀온 홈페이지(www.meduon.co.kr)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