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서울경인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 장광식 이사장
신년사 - 서울경인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 장광식 이사장
  • 박준모 기자
  • 승인 2020.01.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산업 질적 성장 전환점 만들 것”
서울경인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 장광식 이사장
서울경인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 장광식 이사장

희망찬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대한민국 경제와 철강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힘쓰시는 모든 분들에게 희망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에도 국내 철강산업은 힘든 한 해를 보냈습니다. 수요공급의 밸런스에 대한 리스크가 지속되고 중국산 수입재의 위협이 지속됐지만 그 속에서도 성장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부단한 노력을 지속했습니다. 2020년에는‘철강산업 재도약을 위한 기술개발사업’의 추진 등을 통해 철강산업이 우리나라 경제의 견인차가 되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각고의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서울경인금속가구조합도 사무환경의 트렌드를 바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철강을 적용한 금속가구는 융복합의 시대의 흐름에 맞춰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변화를 따라잡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스마트 사무환경에 부합하는 새로운 가구를 개발하여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도 새로운 각오의 도전을 통해 가구산업의 질적인 성장의 전환점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모든 분들께 건강과 희망이 가득하길 바라며 철강업계에도 희망의 빛이 내리길 바랍니다.

또한 철강산업의 든든한 동반자인 철강금속신문에도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며 철강신문 관계자와 애독자 여러분께도 기쁨이 넘치는 2020년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