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씨엠 김동규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세아씨엠 김동규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철강
  • 승인 2021.04.27 15:48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 지명으로 동참

세아씨엠 김동규 대표이사가 27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시작된 행사로 교통안전 슬로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동규 대표는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김동규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뜻 깊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세아씨엠의 모든 임직원들도 어린이보호구역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함께 노력해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거리에 나설 수 있는 성숙한 교통안전문화를 조성하는 데 일조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동규 대표는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의 지명을 감사히 여기며 다음 참여자로 조성국 노루페인트 대표와 공동으로 박봉준 대륙제관 대표와 표경원 애경화학 대표를 지목했다.

세아씨엠 김동규 대표(가운데)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세아씨엠)
세아씨엠 김동규 대표(가운데)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세아씨엠)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