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20주년 기념연회-축사) 정명식 3대 한국철강협회 회장

(창간20주년 기념연회-축사) 정명식 3대 한국철강협회 회장

  • 본지 창간 20주년 기념식
  • 승인 2014.06.13 21:0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금속신문은 최신 정보 제공과 철강 산업을 대변"

  철강금속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철강금속신문을 받들고 사랑하는 한사람으로 오늘 이 자리에서 철강금속신문의 창간 20주년을 기념하는 모임에 참석할 수 있게 되어 참으로 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 정명식 3대 한국철강협회 회장.

  20년전 배정운 회장님께서 철강금속신문을 만드실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천지개벽이 두 차례나 일어날 수 있는 세월이 지났습니다. 이에 대해 참으로 감회가 깊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철강 산업은 금속 산업을 포함해 엄청난 발전과 함께 역사에 기록될만한 것들을 이룩해왔습니다. 20년동안 생생하게 철강 산업의 발전을 위해 종합 전문지로서 노력해주신 철강금속신문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철강금속신문은 지난 20년간의 존속기간을 통해 철강 산업 전체와 더불어 성장해왔습니다. 철강 업계 사람들은 철강금속신문이 종합전문지로서 큰 역할을 해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철강금속신문은 철강 산업자체를 대변하며 산업 전체의 끊임없는 최신 정보와 미래를 비춰주는 역할에 앞장서 왔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철강금속신문은 기업들의 성장에 크게 도움을 줬습니다.

  이것을 포함하여 철강금속신문의 배정운 회장님은 철강 업계의 기업인들과 사람들을 수평적으로 연결하고 친목을 다질 수 있게 할 수 있도록 화합의 장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회장님을 비롯해 임직원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철강금속신문이 철강 업계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신문으로 계속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