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창스틸, ‘조인트 케이지용 무계목강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세창스틸, ‘조인트 케이지용 무계목강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 철강
  • 승인 2017.11.24 09:06
  • 댓글 1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고품질 제품 생산

  전북 정읍시 소재 세창스틸(회장 이재선)의 제품이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전북테크노파크(원장 강신재)는 전라북도 선도기업인 세창스틸이 ‘차량 등속 조인트 케이지용 무계목강관’제품으로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계일류상품 선정 제도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주관하여 2001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제도로 해당 제품이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이상 충족해야만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될 수 있다.
 

세창스틸의 차량용 무계목강관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한 세창스틸은 전북 정읍에 소재한 기업으로 전문 자동차부품소재 공급업체로서 인발강관과 무계목강관 양산 설비를 구축하여, 고품질·고정밀 강관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자동차 부품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특히 등속조인트 케이지의 경우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으로 약 200억 가량을 미국 자동차 부품시장에 수출하고 있다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차량 등속 조인트 케이지용 강관’은 주행 중에 구동축 회전 및 토크의 마찰저항성에 견딜 수 있는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고품질의 치수 정밀도를 갖는 무계목강관 (Seamless Steel Pipe) 소재가 적용되는 제품이다.

  또한 세창스틸은 2013년도 경기도 안산에서 전북 정읍으로 이전한 기업이며, 2016년도에 전라북도 선도기업으로 지정된 후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기술력 및 제품 품질 향상으로 매출 성장을 이루었으며, 종사자 중 50%이상을 지역 인재를 채용하여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 2018-07-02 23:58:50
자동차용품전문 네이버 잡동사니선반
- 차량용공기청정기, 전기스쿠터, 선바이저, 타이어 공기압 측정기
http://smartstore.naver.com/ever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