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불 럭셔리-아크조노벨, 슈퍼요트용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제 생산 판매 협력

장 불 럭셔리-아크조노벨, 슈퍼요트용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제 생산 판매 협력

  • 뿌리산업
  • 승인 2017.09.22 09:4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 정밀한 오차 허용범위 내에서 최고의 품질과 광택 보장

장 불 럭셔리(Jean Boulle Luxury)와 아크조노벨(AkzoNobel)이 고품질 천연 다이아몬드 코팅제의 생산과 마케팅 및 유통에 관한 독점적 협력관계를 확대했다. 이제 이들의 협력관계는 요트 산업의 코팅제를 포함하는 것으로 넓혀졌다.

장 불 럭셔리만의 독보적인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Sun KingTM Diamond Coating)을 이제 요트 산업의 응용제품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효과는 요트의 마감상태를 눈에 띄게 바꿔주고 해양 환경에서 필요한 조건들을 충족시키게 될 것이다.

아크조노벨은 자사의 얼그립(Awlgrip®) 및 인터내셔널(International®) 브랜드로 요트 산업에 필요한 코팅제를 100년 넘게 생산해오고 있다.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은 얼그립 마감도장(Awlgrip Topcoat) 분야의 발전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요트 산업에서 얼그립은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엄격한 품질관리, 그리고 최상급 마감처리의 결과물로서 누구나 인정하는 시장 선도 브랜드이다.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은 일정한 기준에 따라 생산된 천연 다이아몬드를 고품질의 마감재로 바꾸는 독보적인 기술을 이용해 만들어졌다. 사양은 각각의 개별 응용제품에 맞게 조정될 수 있고 정밀한 오차 허용범위 내에서 최고의 품질과 광택을 보장한다.

장 불 럭셔리 최고경영자인 버트랜드 불(Bertrand Boulle)은 이번 발표에 대해 언급하면서 “아크조노벨은 요트 산업 분야에서 코팅의 기준을 수립하고 있어 장 불 럭셔리의 고품질 다이아몬드 코팅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가 되기에 충분하다”며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은 상당히 많은 슈퍼요트 응용제품에 적용될 수 있으며 그 품질은 시장의 다른 어떤 제품에 비할 바 없이 우수하다”고 강조했다.

아크조노벨 특수 코팅(AkzoNobel Specialty Coatings)의 글로벌 요트 부문 이사인 안토넬라 돈젤리(Antonella Donzelli)는 “선 킹 다이아몬드가 항공기 및 자동차 산업분야에서의 성공을 거둔 이후 요트 시장으로 협력관계를 확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혁신적인 이 제품은 기술적 통찰력과 혁신, 그리고 협력 정신의 산물로서 슈퍼요트 소유주들에게 적용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