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스틸텍, 탈형데크와 단열데크로 시너지 구축
에스와이스틸텍, 탈형데크와 단열데크로 시너지 구축
  • 박재철 기자
  • 승인 2018.04.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데크플레이트 생산업체로 '우뚝'

  데크플레이트 제조업체 에스와이스틸텍(대표 홍성균)이 탈형데크와 단열데크로 건설 수요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탈형데크인 '그린데크(Green Deck)'를 비롯해 단열데크인 '히트데크(Heat Deck)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성공했다. 이에 따라 에스와이스틸텍은 일체형데크부터 폼데크, 탈형데크, 단열데크까지 종합 데크플레이트 제조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그린데크는 하부의 강판 탈형을 통해 건설현장의 누수지점 파악과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특히 하부 마감면이 기존 재래식 구간과 호환이 가능하고 부분 해체로 다용도 설치 적용이 되는 등 기존공법과의 호환성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에스와이스틸텍의 충주공장 전경
에스와이스틸텍의 충주공장 전경

 

  단열재데크인 히트 데크는 에너지소비총량제와 건축물 단열설계 기준 강화로 단열시공에 대한 수요에 맞춰 에스와이스틸텍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히트데크의 경우 시공성 부분에서 현재 상용화된 제품 중 가장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기존 제품의 경우 후부착 및 뿜칠을 통해 제품을 구성하지만 히트데크는 단열재접착방식으로 볼팅 공정을 생략해 시공성이 우수하다.

  아울러 에스와이스틸텍은 자체 설계팀을 보유해 구조 프로그램을 활용한 설계적용 및 안전성 검토가 가능하다. 단열재 접착방식으로 부착강도가 뛰어나고 모기업인 에스와이패널의 우수한 경질폴리우레탄폼을 사용하고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고품질 탈형데크와 단열데크로 종합 데크플레이트 제조업체로 발돋움 할 것”이라며 “제품 생산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만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