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르포) 엠스틸 컬러강판 신제품 적용한 파주와 일산 현장 가보니

(현지르포) 엠스틸 컬러강판 신제품 적용한 파주와 일산 현장 가보니

  • 철강
  • 승인 2019.09.10 08:56
  • 댓글 0
기자명 경기도 파주=곽종헌 기자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스틸 한길수 사장…“보고 느끼고 관심 갖다보면 제품을 선호하게 된다”고 말해
빛의 발사 각도에 따라 6가지 아름다운 색상 연출하는 프리미엄급 카멜레온 철판 선호도 Good
아이빅테크 김홍열 대표…엠스틸 고유브랜드 프리즘패널 레보엠PP 채택 현장공사 마무리 단계

“보고 느끼고 관심을 갖다보면 제품을 선호하게 된다”는 것이 엠스틸 한길수 사장의 말이다.

9일 경기도 파주시 운정 신도시와 일산 인근에서 엠스틸의 프리즘패널 레보엠PP 제품을 체택해 현장공사를 마무리하고 있는 아이빅테크(대표 김홍열)와 공사를 이미 마무리해 신개념 건축외장재를 선보이고 있는 ‘예도전기조명’을 찾았다.

파주 운정 신도시 인근으로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75-32번지에 소재한 아이빅테크는 건물 외관은 포스코강판(대표 하대룡)이 생산한 포스맥 강판을 소재로 해서 엠스틸(대표 한길수)이 가공 제작한 레보엠PP로 신개념의 프리즘패널을 적용해 (주)신촌종합건설이 시공했다.

엠스틸의 고유브랜드인 프리즘패널 레보엠PP는 일명 도깨비강판 또는 카멜레온 패널로 불리고 있다. 건물외관을 구성하고 있는 패널이 신공법과 신기술을 적용 다이아몬드형으로 구성돼 빛의 발사 각도에 따라 6가지 다양한 아름다운 색상을 연출하는 프리미엄급 카멜레온 철판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빅테크는 4,203㎡(420평) 남짓한 건물로 2층은 세계명품 그릇,  3층은 키친 수입가구, 4층은 갤러리 및 수입가구를 보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고 있다. 건물외관은 프리즘패널인 레보엠PP를 적용 구성했고 내장재는 내지진에 강한 H형강을 적용해 건축물 자재의 웅장함을 드러냈다.

또 다른 성공사례로 경기도 일산동구 설문동 167-66번지에 위치한 LED조명 및 전기자재 판매업체로서 건평 7,603㎡(2,300평) 규모의 건물외관을 유리창호와 엠스틸의 프리즘패널 레보엠PP를 적용한 ‘예도전기조명’을 찾았다.

당시 공사 시공을 맡아온 현장소장에 따르면 “건축주가 당시 건축박람회를 통해 엠스틸 레보엠PP 제품을 만나게 됐다”며 커튼월과 카멜레온 철판이 만나 조화를 통해 상호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어 건축주가 매우 만족해하는 반응을 보였다고 당시 소감을 설명했다.

엠스틸의 프리즘패널 레보엠PP 제품의 우수성과 내구성을 보면 기존 아연(Zinc)패널이 3~5년의 제품보증을 인증한다면 레보엠PP패널은 20년간 제품을 보증한다고 설명했다.

사진전경-아이빅테크 시공현장

일반제품 대비 프리미엄 제품이다 보니 제품의 우수성 대비 가격은 동판과 스테인리스 재질보다는 싸나 수입품대비는 조금 비싸다고 말했다.

한길수 사장은 37년간 회사를 이끌어온 경영철학이 늘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이며 신제품과 신기술 개발투자에 사운을 걸고있다.

이제는 구매자들의 욕구들이 다양한 만큼 건축주가 기존 아연(Zinc)계열의 패널대비 특색있고 가치있는 건물을 구성하는 차원이라면 레보엠PP 카멜레온 철판을 감히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엠스틸 한길수 사장은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일명 도깨비강판 또는 카멜레온 철판으로 고유브랜드인 레보엠PP를 통해 건물외관의 신제품 적용을 통해 건축문화 생태계 조성에 주력해 현재 전국 70여 개 건물동에 자사 신제품을 적용해 나가고 있다.

<연락처: 010-5343-0829>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