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실시 
덕신하우징,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실시 
  • 박재철 기자
  • 승인 2022.06.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기별 1회 시공 현장 찾아 안전 및 시공 사항 점검

최영복 대표이사, “건설현장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

데크플레이트 세계 1위 기업 덕신하우징(대표이사 최영복)이 ‘한화건설-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개발사업(SIJ)’ 현장을 찾아 코로나19 대유행 사태로 중단했던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2년여 만에 재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체조를 시작으로 현재 시공 중인 데크플레이트 현장 여러 곳을 시찰하면서 안전 및 시공에 관한 문제점 및 애로사항을 점검하고 개선안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덕신하우징이 건설현장 안전 강화를 위해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실시, 데크플레이트 시공의 철저한 안전과 품질을 살폈다. 사진은 덕신하우징 임직원들이 ‘안전점검의 날’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 수칙 및 복장, 주변 정리에 대한 교육과 함께 용역 근로자들과의 대화시간을 마련해 애로사항 청취 및 업무환경 개선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덕신하우징 안전점검의 날 행사는 근로자의 안전을 첫번째 목표로 분기별 1회 실시하며, 대표이사 주관으로 데크플레이트 시공 현장을 방문, 안전에 관한 사항은 물론 제품 시공 시 문제점 및 하자 사례 등을 살피고 개선점을 찾는 데 목적이 있다.

덕신하우징 최영복 대표이사는 “안전과 품질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수시로 현장과 소통해 현장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겠다”며 “안전 중심의 친화사업장 구축을 위해 안전보건 관리체계를 지속 개선, 현장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