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금속, 청양의 해 맞아 ‘청양 실버바’ 출시

대성금속, 청양의 해 맞아 ‘청양 실버바’ 출시

  • 비철금속
  • 승인 2015.01.28 09:41
  • 댓글 0
기자명 김간언 ku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의 털 문양과 부드러움 그대로 담아

  대성금속(대표 노윤구)은 2015년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아 ‘청양 실버바’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청양 실버바는 대성금속의 십이지신 시리즈 중 용과 뱀, 말에 이어 네 번째로 출시된 제품이다.

 

  청양의 털과 뿔 문양을 그대로 담아 실버바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조화롭게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100그램의 실버바로 지난 12일 1,000그램 제품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KS’(한국산업표준)인증과 ISO9001 인증을 동시에 획득한 대성금속의 은으로 제작돼 믿을 수 있는 순도와 품질을 자랑한다.

  대성금속 이우경 팀장은 “청양은 평화와 행운을 상징하는 양에 복을 기원하는 청색이 더해져 행운의 동물로 꼽힌다”며 “청양의 기운을 담은 청양 실버바는 유통하는 기업 중 유일하게 순도에 관하여 KS인증까지 마친 상태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대성금속의 청양 실버바는 대성금속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uysilverngold.com)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대성금속은 지난 1974년 창립이래 귀금속 관련 제품 제조, 생산 및 분석을 위해 꾸준한 설비투자와 기술개선을 해왔다. 현재 소비자를 위한 액세서리부터 산업용에 사용되는 각종 소재부품과 도금재료까지 다양한 분야에 골고루 사용될 수 있는 귀금속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