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리스, 100% 재활용 알루미늄 '에버사이클' 출시

노벨리스, 100% 재활용 알루미늄 '에버사이클' 출시

  • 비철금속
  • 승인 2015.04.04 07:00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벨리스는 최근 '에버사이클(evercycle)'이라는 이름으로, 높은 재활용률을 자랑하는 스페셜 제품군의 첫 출시를 알렸다. 회사는 이 새로운 제품이 고객들에게 탄소 발생 저감과 함께 영구적인 재활용률을 자랑하는 제품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버사이클의 첫 번째 제품은 식품 용기용으로 제작됐다. 특히, 이 제품은 ▲환경 ▲지속가능성 ▲식품품질 인증 ▲감사 ▲시험 등 표준 개발 분야의 권위 있는 조직인 SCS Global Services로부터 100% 재활용 알루미늄을 사용했다는 인증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제품 소비 후 발생하는 90%의 알루미늄과 고객의 제품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10%의 알루미늄 스크랩으로 이뤄졌다.

  현재 에버사이클 제품은 북미에서 사용 가능하며, 노벨리스는 수요 증가에 따라 세계 어느 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필 마튼스(Phil Martens) 노벨리스 사장 겸 최고경영책임자는 "이번 에버사이클 출시는 지속 가능한 알루미늄 제품 혁신이라는 우리의 장기 목표에 아주 중요한 발걸음"이라고 강조하고, "에버사이클 알루미늄은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헌신적인 환경 보호 의지를 선전하고자 하는 노벨리스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