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퍼베이시브 센싱 세미나 2016’ 개최

에머슨, ‘퍼베이시브 센싱 세미나 2016’ 개최

  • 연관산업
  • 승인 2016.03.22 19:47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9일부터 26일까지 여수, 울산, 대전 3개 도시 순회하며 열려
공정 제어 분야의 안전, 신뢰성, 에너지 효율성 방안 선보일 예정

  세계적인 공정 자동화 전문 기업인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오는 4월 19일부터 26일까지 여수, 울산, 대전 3개 도시를 순회하며 에머슨 ‘퍼베이시브 센싱 세미나 2016’을 개최한다.

  퍼베이시브 센싱(Pervasive Sensing) 솔루션은 에머슨의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을 뜻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에머슨의 최신 기술과 공정 제어 분야에 관한 전문성을 보여주고 최고의 산업 파트너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각 지역에 특화된 산업과 고객에 맞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안전보건, 신뢰성 및 에너지 효율성의 방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에머슨 한국 지사의 솔루션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각 분야의 글로벌 전문가들도 함께 참여한다. 전 세계에 위치해 있는 공장, 엔지니어링 및 서비스 센터, 산업별·주제별 전문가를 연결하는 분산 환경 허브 DEH(Distributed Experience Hub) 시연으로 산업용 사물인터넷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에머슨의 퍼베이시브 센싱 솔루션 담당 이사인 조나스 버지는 “이번 세미나는 한국 및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플랜트의 유지 보수비용을 절감과 에너지 효율을 증가 등에 대한 통합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자리”라며 “고객들은 퍼베이시브 센싱 솔루션으로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미리 준비하고 경쟁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 등록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일정 및 참가 신청은 한국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