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핵심실천 방안 실천 위크샵 개최

덕신하우징, 핵심실천 방안 실천 위크샵 개최

  • 철강
  • 승인 2017.07.24 09:01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별 핵심실천 방안에 대한 발표와 집중토론 실시

  데크플레이트 제조업체인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이 지난 22일 서울사옥에서 김명환 회장을 비롯한 팀장급 이상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핵심실천 방안 팀장 워크샵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샵에서는 상반기 경영실적 및 성과를 점검하고 목표달성 방안에 대한 논의와 함께 팀별 핵심실천 방안에 대한 발표와 집중토론을 실시했다.

▲ 덕신하우징은 지난 22일 서울사옥에서 2017년 핵심실천 방안 팀장 워크샵을 실시했다.

  이전까지 워크샵에서 팀별 실적 및 계획 발표에만 치중했다면 금번 팀장 워크샵에서는 각 팀별 주제발표를 통해 문제점을 발견하고 이에 대한 실질적 개선책 및 실행계획을 수립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은 “팀장은 회사에서 가장 중추적이고 핵심역할을 하는 중요한 직책으로 전략적 사고와 자율적 책임을 갖고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다면 회사는 더욱 발전할 것으로 믿는다”며 올해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팀장급 이상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2017년 매출액 1,300억원 영업이익 50억을 사업목표로 정한 가운데 상반기 실적은 전년대비 대폭 개선됐다. 진도율 역시 적정 진도율을 유지하고 있다.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원가관리와 수익성 위주의 영업활동, 조직재편 등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성 모델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