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철금속의 날) 사진으로 보는 이모저모

(비철금속의 날) 사진으로 보는 이모저모

  • 비철금속의 날 7회
  • 승인 2014.06.11 17:00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알레그로룸에서 국내 비철금속 업계의 가장 중요한 행사인 비철금속의 날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관련 단체장과 업계 전·현직 임직원, 산업통상자원부 김재홍 차관, 학계, 연구기관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상생 의지를 다졌다.

  한국비철금속협회와 한국동공업협동조합, 한국알루미늄공업협동조합연합회 등 3개 단체가 공동 주최하는 비철금속의 날 행사는 올해로 7회를 맞았다. 국내 비철금속 산업은 지난해 제련업 기준으로 209만톤을 생산해 세계 8위, 소비 기준으로 325만톤으로 세계 5위를 기록했다.

  제7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 이모저모를 사진에 담아봤다.

▲ 비철금속의 날 본 행사에 앞서 행사에 참석한 VIP들이 대기실에서 환담을 나누고 있다.

 

▲ 제7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국민 의례를 하고 있다.

 

▲ 2014 비철금속의 날 행사 전경.

 

▲ 제7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장관 표창 수여자들이 산업통상자원부 김재홍 차관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노벨리스코리아 박원태 전무, 에스엔엔씨 임근영 전무, 풍산 황춘영 이사보, 산업부 김재홍 차관, 대창 정윤연 부장, 풍전비철 임세원 과장.

 

▲ 한국비철금속협회 회장상 수상자들이 비철금속협회 류진 회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에너텍 장세철 차장, 포스코엠텍 이상혁 매니저, 류진 회장, 세아엠앤에스 김서현 대리.

 

▲ 제7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한국동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상 수상자들이 동공업조합 조시영 이사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고려금속공업 복진규 전무, 삼환실업 오정환 과장, 세원특수금속 서웅교 차장.

 

▲ 한국비철금속협회 김수봉 이사가 제7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사회를 보고 있다.

 

▲ 본지 송재봉 사장이 제7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건배사를 하고 있다. 이날 건배사는 "기쁨은 더하고 슬픔은 빼고 희망은 곱하고 사랑은 나누자"였다.

 

▲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VIP들이 건배를 하고 있다.

 

▲ 제7회 비철금속의 날 기념 조형물.

 

▲ 제7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류진 한국비철금속협회 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 제7회 비철금속의 날 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 김재홍 차관이 축사를 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