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건에스티, '철강 유통부터 데크플레이트 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
동건에스티, '철강 유통부터 데크플레이트 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
  • 박재철 기자
  • 승인 2019.10.0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매출 확보

종합 철강 유통업체 동건에스티(대표 김병수)가 철강 유통판매부터 데크플레이트 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매출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동건에스티의 주요 판매 제품으로는 철근부터, 형강, 강관, C형강, 판재류까지 다양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사가 원하는 제품을 적기적소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동건에스티의 데크플레이트 사업의 경우 판매부터 시공까지 가능하다. 이를 위해 철저한 품질 관리와 뛰어난 사전, 사후 관리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일체형데크는 용융아연도금강판(GI)과 고강도 철선을 용접 결합시킨 제품으로 간편한 시공성과 이를 바탕으로 한 공기 단축, 공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주로 아파트 지하 주차장이나 공장 등에 사용되고 있다. 폼 데크는 주로 아파트 공장 건축 현장이나 교량 건설에 쓰인다.

동건에스티는 지난 2015년 시작한 건축 시공 사업을 확대하고 건축 외장재인 패널 시공사업까지 함께 영위하고 있다. 아울러 일체형 데크플레이트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뛰어난 사전, 사후 관리체제로 고객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고품질 건축자재 시공과 철강재 유통까지 고객사가 원하는 제품을 적기적소에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